로고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사업소식
  • 커뮤니티

    사람과 사람, 공간과 공간, 생각과 생각을 연계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듭니다.

    사업소식

    사람과 사람, 공간과 공간, 생각과 생각을 연계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듭니다.

    사회적경제 기반 마련을 위한 "군포시 지역사회 사회자본조사 보고서" 가 발간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좋은터운영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605회   작성일Date 20-09-07 13:25

    본문

    안녕하세요 좋은터입니다^^


    지난 05월 28일 마을기업 좋은터 대표이사 이병석 박사님과 이정원 기획실장이 조사 기획 및 설계, 분석보고서 작성에 프로보노로 참여한 '사회적경제 기반 마련을 위한 군포시 지역사회 사회자본조사'의 보고회가 군포시청 총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발표에는 한대희 군포시장님과 이견행 군포시의회 의장님, 유형근 일자리정책과 과장님 외 각과 과장님들이 참석해 주셨으며, 결과와 관련한 건설적인 토의가 오랜시간 진행되었습니다.

     


    본 조사는 군포시 사회자본 수준을 측정한 첫 조사연구로 군포 일자리정책과, 군포시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가 지난 2019년 마을리폼가이드 사업을 운영하며 취합한 데이터를 다각도로 분석한 결과물이며, 공공의 적극적인 정책 추진과 민간영역의 전문역량이 모여 결과물을 창출해낸 것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마을기업 좋은터는 지역사회 아동돌봄 사회서비스 사업뿐만 아니라 지역의 사회적경제 발전을 위한 연구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번과 같이 전문 역량을 기부하려합니다.
     

    8월말에 드디어 "군포시 지역사회 사회자본조사 보고서" 도 발간이 되었답니다!!!!!!!!!!

     


    파란색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된 책표지와 300페이지가 넘는 보고서가 눈길을 끕니다!
    이 보고서로 인해 군포시 지역사회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군포의 사회적경제 발전을 위해 모두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