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 좋은터 소개
  • 보도자료
  • 좋은터 소개

    (주)좋은터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주)좋은터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군포시 사회적 경제조직들, 지역사회공헌 본격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좋은터운영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22회   작성일Date 19-11-20 14:13

    본문

    마을기업 (주)좋은터도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착한나눔기업 사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착한나눔기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군포시사회적경제기업이 만든 고유의 브랜드로
    긴급지원사업 사회적경제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의 기업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공동사업입니다.

    군포시의 첫걸음은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떼었고, 앞으로 더 많은 기업이 참여해 사업이
    쭉쭉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 하단 왼쪽에서 두번째가 이병석 대표님이에요~


    군포시 사회적 경제조직들, 지역사회공헌 본격화
    군포시와 사회적 경제조직들간의 착한나눔기업에 기업들 첫 가입...한대희 군포시장 “사회적 경제활동 확장 기대”
     

    [경인신문 박우진 기자] 군포시와 사회적 경제조직들간의 사회공헌 공동프로젝트인 착한나눔기업에 처음으로 10여 개 기업들이 단체로 가입했다.

     

    군포시는 11월 19일 시청 회의실에서 사회적 경제조직들의 지역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착한나눔기업’ 가입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0751a6c138947a4899a9c8e052e0121c_1637742357_3287.jpg 

    ‘착한나눔기업’이란 군포시와 군포시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협약을 맺고 관내 사회적 경제조직들이 참여하여 만든 군포시 고유의 사회공헌 브랜드로, 이날 처음으로 12개 기업들이 가입했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사회적 경제조직들의 협동과 상호교류, 연대가 중요하다”며, “이번 가입식을 계기로 사회적 경제활동이 지역사회에서 확장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군포시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권연순센터장은 “군포의 사회적 경제조직들이 이번 사회공헌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회적 경제활성화와 긴급 지원사업 등 지역 현안 해결에 모금회의 기금을 사용하기로 하고, 참여 기업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착한나눔기업 현판을 전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