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돌봄문의
  • 커뮤니티

    사람과 사람, 공간과 공간, 생각과 생각을 연계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듭니다.

    돌봄문의

    사람과 사람, 공간과 공간, 생각과 생각을 연계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듭니다.

    3살여아 4시하원-8시까지 (6단지 거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서윤맘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182회   작성일Date 21-04-14 19:18

    본문

    6단지 살고, 3살 여자아이 올해부터 아파트1층 가정얼집 다니는데

    4시에 얼집서 하원 8시까지 저희집에서 우리 아이 돌봄 해주실 선생님 계실까요???

    제가 퇴근이 늦어서 하루에 4시간정도는 해주셔야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